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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표적치료암보험’ 출시미래에셋생명은 합리적 보험료로 암 진단비는 물론 표적항암약물치료, 항암약물방사선치료, 항암방사선치료 3종까지 보장하는 ‘온라인 표적치료암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보험은 △일반 암 최대 5000만원 △표적항암약물치료 최대 3000만원 △항암약물방사선치료 최대 200만원을 보장한다. 암 진단비는 물론, 항암치료비까지 추가로 보장하는 상품은 생명보험 업계 온라인채널에서 이 상품이 유일하다. 40세 남성, 표준형, 80세 만기, 20년 납 기준 한 달 3만173원의 보험료는 86.1%의 보험가격지수(각 보험사 동일 유형 상품을 대상으로 평균을 100%로 놓고, 낮을수록 저렴)로 알뜰한 가격대를 형성한다. 최근 항암치료기법의 발전으로 2세대 표적치료가 대중화되면서 암 발병 시 진단비와 함께 항암치료를 위한 추가 치료비 지출이 늘어나는 실정이다. 표적치료는 정상세포와 차이가 나는 암세포만을 공격하는 최신 기법으로, 1세대 화학치료보다 정상세포도 함께 손상되는 부작용이 적다. 또 면역체계만을 자극하지만, 천문학적 비용이 드는 3세대 면역항암제보다는 저렴해 많은 환자가 선택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표적치료암보험은 2세대 표적항암치료비를 보장하는 등 암 발병 이후 후속 치료에도 대비할 수 있게 구성됐다. 온라인 표적치료암보험의 보장 범위는 다양한 암 치료 관련 급부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합리적 보험료로 높은 가성비를 보인다. 일반 암 보장은 기본이고, 고액 암 7종은 일반 암 대비 최대 3배까지 보장한다. 그 외 표적항암약물, 방사선 치료비도 추가로 보장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빈틈없이 메웠다. 가입 연령은 만 0~55세로 보험이 꼭 필요한 연령대에서 고르게 가입할 수 있으며 △실속형 △표준형 △든든형 3개 선택지를 통해 개인 상황에 맞춘 설정할 수 있다. 든든형을 선택하면 암 진단비 5000만원, 표적항암치료비 3000만원에 추가로 고액 암 진단비 1억원까지 보장된다. 이 상품은 기존 암 보험 가입자에게도 유용하다. 미래에셋생명은 물론, 타 보험사의 암 보험에 가입한 경우에도 추가 가입이 가능해 기존 보장에 더해 알차게 보장자산을 덧붙일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의 정상 유지 계약이 있는 고객은 보험료 3%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신상품 출시에 맞춰 미래에셋생명은 ‘온라인 뇌심보장보험’도 개정 출시했다. 기존 △뇌경색증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에 대해 1000만원을 보장하는 가성비를 그대로 유지하고 △뇌혈관질환 △협심증 △허혈심장질환까지 폭넓게 골라 가입할 수 있도록 보장범위를 넓혔다. 2020년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와 4위가 심장 및 뇌혈관 질환인 만큼, 이 상품으로 발병률 높은 질병을 저렴한 보험료로 대비할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영업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하고 개정한 상품들은 발병률이 높아 반드시 대비해야 하는 암, 뇌·심장 질환을 콕 집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라며 “남녀 미니 암보험을 비롯한 고액 암과 표적항암치료 포트폴리오를 모두 갖춘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합리적 보험료로 꼭 필요한 보장을 맞춤형으로 준비하는 스마트한 경험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간편 비밀번호인 PIN 인증 또는 카카오 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선임매니저 02-3271-41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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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코로나19 타임캡슐 얼라이언스 참여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6일 4차산업혁명위원회와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민관이 협력하는 코로나19 타임캡슐 구축을 위한 ‘코로나19 타임캡슐 얼라이언스 서명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타임캡슐은 코로나19와 이로 인한 국가사회 전반의 영향과 변화 등을 기록·저장해 이를 분석하고 연구함으로써 향후 유사 위기 대응에 활용하기 위한 데이터 보존 및 활용 체계이다. 이번 얼라이언스는 코로나19 타임캡슐 보존 대상으로 선정된 기존 공공 데이터에 각종 매출, 생활 변화 등 주요 민간 데이터를 추가해 완성도 높은 코로나19 타임캡슐을 구축하기 위해 구성됐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 타임캡슐 얼라이언스에 참여함으로써 향후 코로나19 관련 데이터 등을 제공하고 △관련 연구 △정책 수립 △관련 사업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실제로 신한카드는 2800만 명이 넘는 고객과 전국 270만 여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월평균 3억5000만 건의 카드 거래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코로나19 발생 이후 전국 지자체에 각종 소비 데이터 등을 무상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 등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바 있다. 또한 한국은행과 통계청 등 국가 기관에 각종 데이터를 제공해 경제 통계의 신뢰도를 높이고 정책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있는 것은 물론, SK텔레콤과 코리아크레딧뷰로(KCB)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 기업들과 민간 영역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결합·분석·유통하는 ‘민간 데이터댐’을 구축하는 등 국내 데이터 관련 사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금융위원회 데이터 활용 활성화 정책에 따라 데이터 거래소에도 적극 참여해 각종 기관 및 민간단체, 사업체 등에 소비와 관련된 양질의 각종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 타임캡슐 얼라이언스에 참여함으로써 신한카드 데이터가 코로나19와 유사한 신종 감염병 출현 시 위기 대응에 활용되고, 국민 생활상이나 인구 변화 등 국가와 사회의 중장기적 변화 분석 및 예측에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빅데이터 기반 여러 프로젝트를 지속해서 고도화함으로써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704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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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ESG 인증 유동화 채권 통해 국내 SOC 민간 투자사업 참여 확대O-RAN 얼라이언스(O-RAN ALLIANCE)가 최소실행가능안(Minimum Viable Plan, MVP)인 ‘릴리즈 002’를 발표했다. O-RAN 얼라이언스는 O-RAN 사양을 결합해 O-RAN MVP 릴리즈를 구성하는 방법을 다룬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2021년에 공개한 바 있다. MVP 릴리즈는 통신사가 가장 먼저 원하는 바를 충족하기 위해 오픈 RAN 생태계가 필요로 하는 사양을 제시한다. O-RAN 릴리즈 001이 오픈 프론트홀, 이송, 하드웨어, 클라우드를 비롯한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O-RAN 릴리즈 002는 개방형 인텔리전스에 역점을 뒀다. 트래픽 스티어링(Traffic Steering), 서비스 품질(QoS) 및 체감 품질(QoE) 최적화, RAN 슬라이싱(RAN Slicing), 서비스 관리·오케스트레이션 사양 등이 릴리즈 002의 특징이다. 2021년 11월 이후 O-RAN 사양 40건 공개 O-RAN 얼라이언스는 일련의 개방형·지능형 RAN 기술 사양도 공개했다. 4건의 신규 사양은 다음과 같다. · O-RAN R1 인터페이스: 일반 사항과 원칙 v1.0 · O-RAN A1 인터페이스: 테스트 사양 v1.0 · O-RAN 가속 추상화 계층 하이-PHY 프로파일 v1.0 · O-RAN 보안 테스트 사양 v1.0 O-RAN 얼라이언스는 새로운 기능과 확장 기능이 담긴 추가 기술 문서도 36건 업데이트했다. 웹사이트(https://bit.ly/3DQcD9C)에서 새로운 사양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O-RAN 사양은 웹사이트(https://www.o-ran.org/specific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O-RAN 글로벌 플러그페스트 2차례 개최 O-RAN 얼라이언스는 2021년에 거둔 성공을 바탕으로 2022년에도 O-RAN 글로벌 플러그페스트를 2차례 개최해 O-RAN 솔루션의 통합 및 상용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ETSI 공개활용규격(PAS)이 될 첫 O-RAN 사양 제출 O-RAN 얼라이언스는 2021년에 다른 산업 협회 및 표준화 개발 기구와 더 적극적으로 교류했다. ETSI 기술위의 모바일 표준 그룹이 ETST PAS 프로세스를 통해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출한 첫 O-RAN 사양 ‘O-RAN 프론트홀 제어, 사용자 및 동기화 평면 사양(O-RAN Fronthaul Control, User and Synchronization Plane Specification)’이 대표적 예다. O-RAN 얼라이언스는 추가 O-RAN 사양을 ETSI PAS 프로세스에 제출할 계획이다. O-RAN얼라이언스(O-RAN ALLIANCE) 개요 O-RAN얼라이언스는 무선 접속망(RAN) 업계의 약 300개 모바일 사업자, 벤더, 연구 및 학술 기관이 참여하는 범세계 연합이다. RAN은 모든 모바일 네트워크의 필수적인 축이다. 따라서 O-RAN얼라이언스는 더 지능적·개방적이며 완전한 상호 운용성을 갖춘 가상화한 모바일 네트워크를 구축하도록 산업을 재편한다는 사명을 추구한다. 새로운 O-RAN 사양은 더 빠른 혁신으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경쟁력 있고 활기찬 RAN 공급 업체 생태계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O-RAN 기반의 모바일 네트워크는 모바일 사업자가 RAN을 더 효율적으로 배포·운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O-RAN얼라이언스는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RAN 사양과 RAN을 위한 개방형 소프트웨어를 공개하고, 회원사가 솔루션 구축을 통합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ran.org)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60059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O-RAN얼라이언스(O-RAN ALLIANCE e.V.) 츠비넥 달레츠키(Zbynek Dalecky)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상태, 이영창)는 인천김포고속도로 리파이낸싱 사업의 선순위대출Ⅲ-1 트랜치에 대해 GIB 사업 부문 협업을 통한 ESG 인증 유동화 사채 단독 발행주간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인천김포고속도로사업은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에서부터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양곡리까지 총 연장 28.88km 규모로, 제2외곽순환도로의 서부 남북축을 담당하는 사업이다. 2017년 3월 개통 후 연평균 교통량 14.0%로 성장 중이며, 현재 운영 6년 차에 접어들어 운영 안정화 단계에 진입했다. 이번 리파이낸싱을 통해 시행법인은 자본비용을 추가로 경감할 수 있게 됐다. 총 리파이낸싱 금액은 1조2083억원이고, 차입금은 총 6개 트랜치로 구성됐다. 이 중 신용보증기금에서 선순위대출Ⅱ(변동금리) 및 선순위대출Ⅲ-1(고정금리)에 대해 원리금을 보증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선순위대출Ⅲ-1 약정금액인 1700억원을 기초자산으로 유동화 사채를 발행해 국내 생보사들의 투자를 유치했다. 신용보증기금의 신용보강과 더불어 국내 신용평가사로부터 해당 유동화 사채에 대해 ESG 금융상품 인증 평가(SB1 등급)를 받아 해당 상품을 성공적으로 조달했다. 신한금융그룹은 고객, 지역사회, 주주를 포함한 대내외 이해관계자들의 ESG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왔다. 2015년 국내 금융사 최초로 이사회 내 위원회인 ‘ESG 전략위원회(구. 사회책임경영위원회)’를 신설했고,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ESG 평가기관인 다우존스지속가능성지수(DJSI) 평가에서 13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지수에 국내 최장기간 편입 및 한국기업지배구조원 ESG 평가에서 7년 연속 통합 A+등급을 받고 있다. 신한은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를 바탕으로 ‘ESG 실행’에 집중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정근수 GIB 그룹장은 “신한금융그룹 차원의 ESG 경영 추진 전략에 발맞춰, 신용보증기금과 협업을 통해 국내 SOC 민간 투자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언론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하재욱 팀장 02-3772-32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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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보험재단, 2022년 농약안전보관함 보급사업 전개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종서, 이하 생명보험재단)이 전국 8개 광역 11개 시군구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 및 현판전달식을 진행하고, 2022년도 농약안전보관함 보급사업을 본격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21 자살예방백서’에 따르면 65세 이상 노년층의 자살률은 인구 10만 명당 46.6명으로 OECD 국가 평균 노인 자살률인 17.2명보다 2.7배 높으며, OECD 회원국 중 가장 높다. 노인의 자살 수단 통계를 살펴보면 농약 음독으로 인한 자살 비율이 16.1%로 자살 수단 중 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연령(5.7%) 대비 10.4% 높은 수치다. 이에 생명보험재단은 농약 음독자살률이 높은 농촌의 특성에 기반해 2011년부터 농약안전보관함 설치를 시작으로 생명사랑지킴이 양성을 통한 주민 모니터링 활동까지 종합적인 농촌지역 노인 자살예방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데 힘쓰고 있다. 생명보험재단이 지난해 농약안전보관함 배포 가구 주민을 대상으로 사업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참여자 대부분이 농약안전보관함 사용에 만족하고(94.6%) 농약사고와 자살예방에 도움이 된다고(89.4%) 답하며 “평소 위험한 맹독성 농약을 관리하는 것이 위험하고 어려웠는데 농약안전보관함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 “농약안전보관함 덕분에 농약 사용에 경각심을 가지게 됐다. 사업이 지속해서 확대돼 더 많은 농업인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생명보험재단이 올해 전국 공모를 통해 선정한 2022년 농약안전보관함 보급사업 대상 지역은 △경기 동두천시 △강원 삼척시 △충남 예산군 등 전국 8개 광역 내 11개 시군구로, 신청지역의 자살률 현황 및 최근 자살 변동 추이와 농약안전보관함 보급률 등을 고려해 선발했다. 생명보험재단은 2022년 사업 선정 지역 담당 실무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해당 지역의 총 2000가구를 대상으로 보급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한편, 생명보험재단은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1년간 누적 4만7964가구에 농약안전보관함을 보급하고 6260명의 생명사랑지킴이를 양성했다. 해당 사업을 통해 발굴된 우울 및 자살 고위험군 어르신 총 1010명에게 정신건강 의료비를 지원했다. 이러한 생명보험재단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농약 음독자살률은 사업 첫해 2011년 16.2%에서 2019년 5.7%로 많이 감소했다. 생명보험재단의 농약안전보관함 보급사업은 농촌지역 자살예방 성공모델로 평가받으며, 여러 지자체에서 벤치마킹해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경기 김포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지난해 총 340개의 농약안전보관함을 관내 설치했으며, 특히 충남 부여군은 2020년 관내 모든 읍·면 347곳 마을에 총 2640개를 보급하고 지속적인 농촌지역 자살예방 사업을 추진한 결과 2021년 ‘충청남도 자살예방 사업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생명보험재단 이종서 이사장은 “생명보험재단은 10여 년간 농촌지역의 음독자살률을 낮추기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책을 강구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마중물 역할을 해왔다”며 “농약안전보관함 보급사업이 경기 김포와 충남 부여 등 여러 지역에 성공적으로 뿌리를 내려 자체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더 많은 지자체에서 농촌지역 및 어르신 자살예방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생명보험재단은 2007년 삼성생명, 교보생명, 한화생명 등 19개 생명보험회사의 공동 협약에 의해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생명보험이 지향하는 생명존중, 생애보장정신에 입각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자살예방, 생명존중문화, 고령화 극복 분야를 중심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해 복지기관과 협업해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홍보대행 KPR 최희경 대리 02-3406-214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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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중심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오픈파블로항공(대표이사 김영준)의 도심항공모빌리티(Urban Air Mobility, 이하 UAM) 솔루션이 국제무인운송시스템협회(The Association for Unmanned Vehicles Systems International, 이하 AUVSI)가 주최하는 세계적 권위의 ‘엑설런스 어워즈(XCELLENCE Awards)’ 오퍼레이션 부문에 최종 후보로 올랐다. AUVSI의 ‘엑설런스 어워즈(XCELLENCE Awards)’는 참가한 기업 중 우수한 기술력과 현장 활용성, 미래 가치를 평가해 시상하는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상이다. 파블로항공은 지난해 ‘엑설런스 어워즈’ 준우승의 쾌거에 이어 2년 연속 최종 후보에 올랐다. 올해 AUVSI 어워즈 최종 라운드에 진출한 파블로항공의 UAM (Urban Air Mobility) 솔루션은 미국 드론 배송 및 UAM 계획 단계에서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무인기와 유인기의 NAS (National Airspace System) 구분 및 할당(allocation)을 해결하는 기술력이다. 파블로항공은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이 솔루션을 기반으로 드론을 포함한 UAM 무인 모빌리티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미국지사 이찬주 운영이사는 “지난해 드론 배송 관제시스템 준우승에 이어, 파블로항공의 다음 비전인 UAM 솔루션이 국제적으로 그 경쟁력을 입증받고 있다”며 “파이널 라운드가 열리는 플로리다에서 파블로항공의 플랫폼 확장성을 인정받아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파이널 라운드 진출 소감과 수상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파블로항공은 우수한 세계적 기업들과 나란히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다. 함께 최종 후보에 진출한 기업으로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교통국(N.C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Division of Aviation), UPS, 구글 Wing, Honeywell, 미국 드론 상장사 AgEagle Aerial Systems, 캐나다 드론배송 상장사 Drone Delivery Canada 등이다. AUVSI 브라이언 윈(Brian Wynne) 회장은 “2022 XCELLENCE 어워즈 최종 진출자들은 혁신을 선도하고 모두의 비전을 현실이 되게 하는 기업들”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최종 수상 발표는 4월 27일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AUVSI XPONENTIAL 2022’에서 있을 예정이다. 파블로항공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해 6월 미국 애리조나에 미국 지사를 설립했다. 뉴욕항공진흥원(NUAIR)과 협약을 통해 파블로항공의 무인 모빌리티 시스템을 활용한 미국 뉴욕주 드론 배송 실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국내에서는 올해 3월 국토교통부의 규제샌드박스 물류배송 분야 기업으로 선정, 교통량 집중 시간대 신속한 물류 배송과 탄소 저감의 대안으로 인천시에서 드론 물류 배송 실증을 진행한다. AUVSI (The Association for Unmanned Vehicles Systems International) 소개 국제무인운송시스템협회(이하 AUVSI)로 Amazon, Boeing, Honeywell, Google Wing 등이 멤버로 구성된 세계 최대 무인 시스템 협회다. AUVSI는 미국의 무인 기술 정책부터 기술산업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열리며 세계적 무인 시스템 전문가들이 콘퍼런스와 쇼케이스에 참여해 소통한다. AUVSI는 시스템 혁신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기술을 선정하는 ‘AUVSI XCELLENCE Awards’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파블로항공 개요 파블로항공은 드론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2021년 미국 ‘국제무인운송시스템협회(AUVSI) 엑셀런스 어워즈’에서 오퍼레이션 부문 준우승, 말레이시아 정부 기관과 드론배송사업 파트너십 체결, 미국 정부 기관과 장거리배송 실증사업 추진 등 글로벌 무대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드론군집기술을 기반으로 한화와 함께 불꽃을 장착한 드론을 개발, 정보통신기술(ICT) 드론멀티미디어쇼(D-MIX SHOW)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 303대의 불꽃드론쇼 연출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언론연락처: 파블로항공 홍보마케팅실 이남경 홍보팀장 070-5222-69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국내 변액보험 시장의 리딩컴퍼니 미래에셋생명은 4월부터 변액보험 중심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관리센터를 오픈해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23개 생보사 전체 변액보험 신계약의 60%를 차지하는 리딩컴퍼니로, 이번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오픈은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에 빅데이터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또 하나의 업계 변액보험 혁신 사례가 될 전망이다. 디지털 자산관리센터는 변액보험을 중심으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심화 상담 창구다. 10년 이상 자산관리 경력을 갖춘 엄선된 20여 명의 임직원 전문가 집단이 장기적 안목에서 전문성 있는 상담을 제공한다. 이제껏 FC (설계사)를 통한 대면 방식의 정형화된 자산관리 상담에서 진일보해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비대면 맞춤형 자산관리를 진행한다. 유선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및 자사 사이버창구의 모바일 채팅 상담을 통해 한층 신속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데이터 공유를 지원한다. 앞으로 미래에셋생명의 고객은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에서 변액보험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고, 개인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변액보험 펀드 현황 및 시장 상황을 반영한 펀드 변경 안내는 물론, 수익률 알림서비스와 변액보험 원-페이지 리포트 등 기존 서비스도 통합해 제공한다. 또한 만기가 긴 보험상품 특성에 맞춰 연금 지급이 개시된 고객에게는 제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안내하는 등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오픈은 미래에셋생명이 꾸준히 추구해온 디지털 전환(DX) 중 하나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해 3월 업계 최초의 제판(제조·판매) 분리로 전속 판매조직을 분리한 이후, 상품 및 서비스 중심의 미래형 보험사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보험사 최초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 앱 기반의 실손보험 빠른 청구 서비스 도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기반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미래에셋증권 출신으로 업계 최고의 디지털 혁신 전문가로 꼽히는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혁신 부문 대표가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구성을 총괄하면서 서비스 안착에 탄력이 붙는 것은 물론, 미래에셋생명의 디지털 전환도 가속화되고 있다. 지난해 11월 미래에셋생명에 합류한 김 대표는 미래에셋증권에서 비대면 자산관리 조직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오픈을 진두지휘했다. 김남영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혁신 부문 대표는 “디지털 자산관리센터 오픈으로 앞으로 미래에셋생명 고객은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에 근거한 개인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게 됐다”며 “미래에셋생명은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이 금융업의 혁신이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지속해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자산관리 모형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자산관리센터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에서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선임매니저 02-3271-4166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1588-02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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